Porter’s는 35년간 핸드메이드 페인트, 벽지 및 목재 바닥재를 통해 색상과 질감을 창조해왔습니다.

  • 1982년, 시드니에 사는 페인터 피터 루이스(Peter Lewis)가 우연히 할아버지의 오래된 페인트 레시피가 적힌 일기를 발견하고 그 일기에 적인 방법으로 전통 라임워시를 만들기 시작한 랜드윅의 작은 차고지가 우리의 출발점입니다.

    건축가였던 프레드 포터(Fred Porter)는 유럽여행을 하면서 건축과 도료에 대한 정보들을 수집하곤 하였습니다.

  • 그의 사망 직후 피터가 그의 일기 속 전통 페인트 레시피를 발견하고, 그 레시피를 현대의 재료로 재생산 하기로 결정했습니다.

    Porter's Paints는 시드니, 멜버른 및 브리즈번에 9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포터스의 제품들은 호주 전역의 100개 이상의 특수페인트 전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.

    뉴질랜드, 아시아, 미국 및 영국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.


- Fred Porter's Diaries -

- 어떻게 시작할까요? -

  • 이 홈페이지에서 페인트와 마감재, 각종 벽지 그리고 다양한 컬러들을 확인하세요.

    ●  유튜브 등에서 Porter's Paints를 검색하여 다양한 동영상을 참고하면 작업 방법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.

    ●  오프라인 매장에서 포터스 핸드메이드 팬덱(Fandeck)을 구입하십시오.
    포터스의 컬러를 볼 수 있는 팬덱은 대략 인쇄된 것이 아닌 페인트와 마감재를  직접 칠하여 실제 색상과 표현된 질감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●  포터스 제품의 샘플을 확인할 수 있는 쇼룸을 방문하여 직원의 도움을 받으세요.
    늘 기쁜 마음으로 상담해드립니다.